현재 위치
  1. 교회소식

교회소식

교회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2022 가정세미나
작성자 부평동부교회(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3

성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 우리 교회는 착한 행실로 세상을 섬기는 교회라는 표어를 가지고 가정과 교회와 사회라고 하는 크고 작은 공동체 안에서 우리의 착한 행실을 통해 섬김의 삶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의 기도가 섬김의 출발인 줄 알고 연초에 신년 특별기도회를 실시한 것을 시작으로 저금통 나누기’, ‘지역 청소’, ‘재능 나눔’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특히 지난 3월에는 미자립교회 지원을 위한 헌금을 시행하여 천오백여만 원이 모금되었습니다현재 선교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지원금을 전달하는 중에 있는데 모두 마치는 대로 영상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5가정의 달을 맞게 됩니다가정은 섬김의 대상이 되는 가장 작은 공동체입니다가정공동체 안에서의 섬김의 실천방안으로 몇 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제일 먼저 가정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착한 행실로 세워가는 우리 가정이라는 전체 주제 아래 5월 첫 주즉 5월 1일부터 8, 15, 22일 이렇게 4주간 매 주일 오후 2시에 글로리홀에서 진행됩니다이 방면의 훌륭한 전문 강사들을 초청하여 건강한 크리스천 가정을 세워갈 수 있는 원리와 사례와 방안들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주일 오전 예배를 마치고 각자 점심을 드신 후 글로리홀에 다시 모여주시기를 바랍니다실시간 영상으로도 강의를 송출할 예정입니다만 가능한 한 현장에 오셔서 직접 들으시는 것이 훨씬 유익하리라 생각합니다열일을 제쳐두고서라도 꼭 참여하셔서 큰 도움을 얻으시고 가정을 섬기는 일에 생각의 전환이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강길수 목사 올림


첨부파일 G202204130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